올윈, 체코 평화 레이스와 파트너십 체결
올윈, 체코 평화 레이스와 파트너십 체결
Blog Article
이 투어는 2차 세계대전 이후와 냉전 시대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194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차기 영국 복권 운영사인 올윈이 23세 이하 사이클 투어인 피스 레이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20개국 이상의 팀이 참가하며 체코에서 개최되며, 올윈은 이제 존재감과 자원을 통해 투어의 내부 확장을 지원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국가 간 평화를 조성하기 위해 1948년에 처음 창설된 이 대회는 현재 23세 이하 라이더가 참가할 수 있는 네이션스컵에 참가하며 2023년 6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에 걸쳐 열립니다.
올윈의 최고 글로벌 브랜드,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CSR 책임자인 파벨 투렉은 이번 계약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올윈은 올해 피스 레이스의 이벤트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22개 국가 대표팀이 참가하는 아름다운 예세니키 산맥에서 열리는 특별한 대회입니다. 이 경주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포용적이고 권위 있는 사이클링 투어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편, 평화 레이스의 레이스 디렉터인 레오폴드 쾨니히는 "매년 재능 있는 젊은 선수들이 이곳에서 레이스를 펼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들은 곧 월드 투어에서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개별 국가 대표팀은 최고의 사이클리스트를 피스 레이스에 파견합니다. 이들은 종종 엘리트 디비전 팀의 명단에 오르거나 친대륙 팀의 날개 아래에 속합니다.
"그리고 모두가 예세니키 산맥이 모든 라이더의 강점을 드러냈다는 사실에 대해 정기적으로 칭찬합니다. 과장 없이 피레네 산맥이나 알프스 어딘가에 있는 경주와 비슷한 경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For More Details:안전한 카지노사이트